오늘은 황우지해안(황우지 12동굴), 선녀탕을 다녀왔어요~

황우지해안(황우지 12동굴), 선녀탕은 외돌개 바로 옆에 있었네요~ ㅋㅋ

아직은 제주지리가 서툴다보니..

한번 왔을 때 다 둘러보지 못하고

또 오게 되네요~ ㅋㅋ




황우지해안(황우지 12동굴), 선녀탕은 

올레7코스 입구쪽에서 조금만 걸어가면

나온답니다~~





올레코스라 그런지 바닥이 정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~





조금만 걸어가다 보시면 바로

황우지 12동굴이 나옵니다!

여긴 전망대 같은 곳인데요~





사진 왼편에 동굴들 보이시나요~

아래는 통제구역이라 내려갈 순 없구요

멀리서 보고 왔어요~

동굴들이 다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

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~





그리고 오른편으로 작게나마 새연교가 보입니다~

몇일전에 소개드렸던 서귀포층패류화석이

해안가를 따라 뒷편을 쭈욱 이어지더라구요~

오~~ 신기했어요~


서귀포층패류화석 소개글




잠시 황우지 12동굴을 구경하고

다시 조금만 걸어가시면..





선녀탕 푯말이 나온답니다~

정말 무슨 탕에 온 것 같은 정겨운 느낌이네요~ㅋ





황우지 선녀탕은 아래로 85계단을 내려가면 되는데요~

생각보다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

하지만 살짝 가파른감이 있어서

조심하셔야 해요~





벌써부터 황우지 선녀탕 기대되는데요~





짜잔~~ 황우지 선녀탕은 요런 느낌이예요~

지난번 소개드렸던 소천지랑 비슷한 느낌이네요~


소천지 소개글





여름에는 이곳에서 스노우쿨링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

지금은 사람이 없네요~

오히려 전 지금이 좋더라구요~





황우지 선녀탕에서 바라보는 바다 모습도 너무 멋있습니다~

외돌개 가시면 황우지해안(황우지 12동굴), 선녀탕

잊지마시고 꼭 들려보세요~




관광지 : 황우지해안, 선녀탕

입장료 : 무료

주차 : 길가에 댈 수 있음

난이도 : ★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