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시 여행지 유채꽃프라자!!

아직은 유채꽃이 없어요 ㅠ




성산쪽엔 유채꽃이 한창이라

혹시나 하는 마음으로 유채꽃프라자를 방문했어요~





음.. 입구부터 뭔가 쎄한 느낌이.. ㅋ

푸릇푸릇함은 아직 이른거겠죠~ ㅎㅎ





이곳이 유채꽃프라자 건물이예요~

안에도 들어가 봤는데~

지금은 비수기라 그런지.. 아무것도 없네요 ㅎㅎ;;





유채꽃프라자에는 억새가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~

유채꽃이 가득하면 정말 예쁠 것 같긴 하지만

지금은 살짝 실망이예요~ 





지금은 억새로 가득하지만

4월쯤되면 유채꽃을 보러 관광객들이 많이 온다고 하네요~

이제 얼마 안남았어요~ ㅋ





유채꽃프라자는 가시리 마을에 있는데요~

가시리 마을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안내판도 있었어요





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!!!

유채꽃프라자에 있는 강아지 한마리와 인사를 나누고

돌아왔답니다~~~


유채꽃프라자에 대한 개인평은 

4월에 유채꽃이 한창일 때 재방문하고 올리겠습니당~~
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