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문 가볼만한 곳!

박물관은 살아있다! 다녀왔어요~




주차장이 엄청 넓어요~ ㅋㅋ

부지가 이렇게 넓은데.. 왜 이것만 하나 싶을 정도로 

넓은 공간이더라구요~ ㅋ





중문 가볼만한 곳! 박물관은 살아있다는

그리스의 건물 같은 느낌이구요~

옆쪽에는 카트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어요~





중문 가볼만한 곳! 박물관은 살아있다!

입구에 들어가시면

다른 관광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~





가격은 이렇게 되구요~

카트랑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~





중문 가볼만한 곳! 박물관은 살아있다

입장해 볼까요~~





박물관은 살아있다는

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사진 찍는 곳이예요~

요건 무슨 오르간이라고 했는데요~





정해진 시간에 음악을 연주해주더라구요~

오르간이 움직이는 건 아니구요~

그냥 음악이 나와요~ ㅎㅎ





엄청 신기한 사진들이 많아요~

이 사진에 직접 참여해서 사진을 찍는 거예요~





혼자가시면 뭔가 살짝 애매하겠죠~ ㅋㅋ





중문 가볼만한 곳! 박물관은 살아있다 구경이 끝나면

바로 카트장이 이어집니다~

패키지 끊으신 분들은 여기서 타시면 되구요~

전 그냥 구경만.. ㅋㅋ





카트장을 지나면 나오는

마지막 작은 마을~~

이곳도 그냥 눈으로 구경하는 곳이예요~





조정석이 있는 작은 공간도 있구요~

기념품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~

중문 가볼만한 곳! 박물관은 살아있다!!

이곳도 한번정도 구경해 보는 것 나쁘지 않네요~



관광지 : 박물관은 살아있다

입장료 : 성인 10000원 / 청소년, 군경 9000원 / 어린이 8000원

주차 : 가능

난이도 : ★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