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용머리해안 소개드려요~

용머리해안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어요~

중문에서 조금 더 가시면 만나실 수 있답니다~





용머리해안에 가시면 

바로 옆에 산방산이 있는데요~

이곳도 꼭 한번 들려보세요~ ㅎㅎ

이름은 산방산랜드이지만..

이곳이 용머리해안 주차장쪽이예요~ ㅋㅋ





주차장에서 조금 들어가시면

바로 하멜상선전시관이 나옵니다~

요렇게 배로 되어 있는데요~

이곳은 공짜니까 용머리해안 들어가시기전에 먼저 들려보세용~





하멜상선전시관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~

가운데 유채꽃이 활짝!!! 피었지만.. 저긴 돈내야하는 곳이구요.. ㅋ

뒷쪽엔 산방산이 보입니다~





하멜상선전시관에도 신기한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요~





용머리해안 관람료는 2,000원이예요~

산방산까지 같이 하시면 조금 저렴하네요~





용머리해안은 들어가는 순간부터

바다가 이어집니다~





또하나의 명물은 먹거리?

용머리해안 중간중간에 아주머님들이 

해산물을 팔고 계시더라구요~

의외로 사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~





용머리해안은 돌들이 엄청 신기해요~

제주도에 있는 곳은

대부분 돌이 신기하긴 해요~ ㅋ

하지만 자꾸자꾸 보는데도~ 항상 신기해 보이네요~





용머리해안을 한참 걷다보면

이렇게 맑은 물 웅덩이가 있더라구요~

요긴 정말 신기했어요~ ㅎㅎ





용머리해안은 바로 바다 옆이라

날씨가 좋지 않으면 통제를 한다고 하네요~

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도

운이 좋은 거네요~





바다가 뭐 있겠어?!!! 싶으시겠지만

실제로 보시면 또 달라집니다~ ㅎㅎ





이곳을 오르면 용머리해안 완료!!

용머리해안은 입구가 2군데 있어요~

혹시라도 오르막길이 불편하신 분이라면

들어오실 때 이쪽부터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~



관광지 : 용머리해안

입장료 : 어른 2000원 / 청소년, 군인, 어린이 1000원

주차 : 가능

난이도 : ★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