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서귀포시 여행지

천제역폭포를 소개하겠습니다.





천제연폭포는 주차장은 굉장히 넓구요

입장료는 일반 2,500원 | 청소년,군경 1,350원 | 어린이 1,350원 입니다.





천제연폭포는 3폭포로 이루어져 있구요

전부 다 돌아보려면 생각보다 걸으셔야합니다~ ㅎ





천제연폭포는 선녀가 머물다간 자리라고 하네요

혹시라도 폭포가 안보이면 어떡하나 했는데

다행히 물이 많더라구요~





어느쪽 폭포를 먼저 보시든 상관은 없지만

간혹 한쪽 폭포만 보시고

힘들다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





이왕 보러 오신거 후회남지 않게

3개 폭포와 선녀다리까지 모두 구경하고 오세요~





이전에 소개했던 돈내코 원앙폭포보다는

사이즈가 훨씬 큽니다





3개 폭포 사이에 들릴 수 있는

선녀다리예요

전 처음엔 선녀다리가 넘 멋져서

저긴 어디지? 하다가

천제연폭포를 알게 되었어요~





제주도 날씨가 엄청 오라가락해서

들어올떄만 해도 괜찮았는데

갑자기 눈발이~ ㅋㅋ





하지만 눈을 맞으며 걷는 선녀다리도

나름 운치가 있습니다

단,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용~ ㅎㅎ





선녀다리 구경이 끝나고

3폭포를 향해갑니다~





천제연폭포를 찾아가는 길은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





천제연포포 3폭포는 물줄기가 1개 있네요

3개의 폭포 모두 비슷비슷하지만

나름 분위기가 다르답니다

포기하지 마시고 모두 구경하고 오세용~~



관광지 : 천제연폭포

입장료 : 일반 2,500원 / 청소년,군경 1,350원 / 어린이 1,350원

주차 :  GOOD!

난이도 : ★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