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월 4와9가 들어가는 날에만 열리는

서귀포향토오일시장!!!





서귀포향토오일시장은 볼거리도 많고~

먹거리가 많아서 종종 찾는답니다~





오늘은 서귀포향토오일시장 놀부네에서

막창순대를 시켰어요~

이른시간이였는데도 국밥도 드시고~

소주도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~





전 집으로 포장을 해왔답니다~

가격은 만원!!!

그냥 순대도 있구요~ 막창순대도 있어요~ㅎㅎ





개인적으로 토종순대보다 일반 찹쌀순대를 더 좋아하거든요~

서귀포향토오일시장 놀부네 막창순대는

선지가 많이 들어간 찹쌀순대 느낌이예요~





접시에 옮겨 담으니까 한그릇이 가득 나오네요~

막창순대 사이즈도 엄청 크죠!!! ㅎㅎㅎㅎ



순대만 포장도 가능하구요~

저처럼 내장을 좋아하시면 전부 섞어 드실 수 있어요~

엄청엄청 배부르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답니다~ ㅋㅋㅋ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