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중문대포 주상절리대를 다녀왔습니다~

날씨는 너~~~무 좋은데..

역광이라 사진이 뚜렷하지가 않네요 ㅠ

하지만 너무너무 멋진 곳이였답니다~





역시나 관광지는 주차장이 가득~





중문대포 주상절리대 주차요금입니다

주차요금은 출차하실 때 내시면 됩니다~





음.. 주차요금만 내는 건 줄 알았는데..

입장료도 있네요~ ㅎㅎ

어른 가격은 2,000원이구요

제주도민은 무료입니다~ ㅎㅎ





중문대포 주상절리대는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예요~





하지만 공원에서 산책하려고

입장료 내고 들어온 건 아니겠죠~ ㅋ





조금만 걸어 내려가시면

전망대 입구가 보인답니다~





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

돌과 바다입니다~

언제봐도 멋지네요~





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

조금만 더 걸어가시면

바로 중문대포 주상절리대가 보입니다~

돌이 완전 특이하게 생겼어요!





중문대포 주상절리대는 천연기념물 제443호라고 합니다~





한군데만 있는 건 아니구요~

산책로를 따라

절경을 이룬답니다~






너무너무 멋지지 않나요~~





중문대포 주상절리대는 처음 가봤는데~

왜 이제 왔을까 싶었답니다~





풍경 관광을 마치면

공원 산책로~~

이곳에서도 틈틈이 바다가 보이지만

공원 풍경도 넘 멋지답니다~





제주도의 상징이죠~

야자수 나무~~





꼭 외국엔 온 것 같은 느낌이 절로~





중문대포 주상절리대는 어르신들이 관광하기에도 좋을 정도로

어렵지 않으면서

풍경이 넘 아름다운 곳이랍니다~

중문쪽에 놀러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~



관광지 : 중문대포 주상절리대

입장료 : 어른 2,000원 / 어린이, 청소년, 군인 1,000원

주차 :  경차 500원 / 소형 1,000원 / 승합 2,000원

난이도 : ★




Posted by 꿈돌이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