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에는 스타벅스가 많지 않지만

다른 카페에 비하면 곳곳에 꽤 많이 있는 편이예요~





제주 스타벅스만의 음료! 라는 광고~

제주 꿀 땅콩 라떼!!!

왠지 맛이 궁금해 시켜봤어요~ 





제주 꿀 땅콩 라떼는 Tall 사이즈만 판매하구요

ICE/HOT 모두 가능하고,

가격은 6,600원이예요~

다른 음료에 비하면 좀 비싸요~





제주 꿀 땅콩 라떼!

음료를 기다리고 있네요~





짜잔~~ 제주 꿀 땅콩 라떼!!!

가운데 있는 건 생크림 같았어요~

위에는 땅콩가루가 있었구요~





미숫가루 맛이 나긴 하지만 좀 싱겁구요~

땅콩은 살짝 오래됐을 때 나는 향과 맛이 났구요..

커피와 섞인게 정말 오묘한 맛을 내더라구요~

제 입맛엔 살짝 아쉬웠네요~~

음.. 담엔 그냥 음료 사먹으려구요~ ㅎㅎ

'제주 먹거리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올레꿀빵! 제주 먹거리~  (0) 2017.02.23
Posted by 꿈돌이s
,